ICE TOP
A/S 접수안내
 
 1. A/S  접수안내
 
 아이스 탑 회사에서는  A/S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 
2. A/S 신청 전화
 
아이스 탑  A/S  직통전화 : 02-2686-0479
      
3. 접수시간
 
평일 09-00--18;00 까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단,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고  있으니 양해 하시기 바랍니다.
 
 
 4. A/S 신청 전 점검 사항 
 
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운전 상태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확인 사항
 

제빙기 전원이


들어오지 안을시?



-. 전원 코드 확인 하세요.
 
-. 제빙기 상단 피스을 4개를 풀고

   상단을 열고 메인 PC에 아담타

   가  꽂혀있는지 확인!
 

제빙기 작동이 안될시


확인 사항?


-.  물공급이 안될 때 벨부 확인 하기?
 
-.  쏠밸브 전기배선 빠져는지 확인?
 
-.  얼음통 위에 있는 물통을 열고 시

    작버튼을 누루면 물이 나오고 수위

     센샤하얀봉 을 올리면 물이그치며

      콤무래샤가 작동되여야 합니다.
 
      곰푸래샤가 작동이 안되면 수위

       센샤교체하여야 합니다.
 
 
제빙기는 작동 되지만 얼음이

나오지 않는경우 ?
 
 
- 가스가 회전이 안됩으로 제빙기 뒤

   편 4개의 피스를 풀고 곰푸프래샤에

    있는 가스 주임구 마게를 풀어 마

    게를 가지고 가스주입구를 눌러

    가스를 서서히 배출한다.

    가스을  배출 하여도 얼음이 나오

     지 않으면 가스가 부족함 !
 
  
 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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